<카미디어>즐겨찾기
copy : http://server2.carmedia.co.kr/nbk/546735
[혼다] 슈퍼커브 시리즈 글로벌 누적 생산 1억대 돌파 기념식.jpg

【카미디어】 조문곤 기자 = 혼다가 대표 비즈니스 모터사이클 슈퍼커브 시리즈가 글로벌 누적 생산량이 1 억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일본 쿠마모토 공장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하치고 타카히로 혼다 CEO와 임직원을 비롯해 쿠마모토 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958년 최초 출시된 슈퍼커브는 ‘고객과 가까운 제품을 만들자’는 컨셉으로 개발되어 반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진화를 거듭해왔다. 1961년에는 해외에서는 처음으로 대만에서 슈퍼커브 C100을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현재 전 세계 15 개국 16 개 공장에서 슈퍼커브 시리즈가 생산되고 있다. 전 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2018년 판매 60 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또한, 혼다는 글로벌 누적 생산 1억대 돌파를 기념하는 ‘슈퍼커브 1억 누적 생산 기념 홈페이지를 열어 슈퍼커브 히스토리와 엠블럼 이미지, 슈퍼커브를 즐기는 사람들의 스냅사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혼다 CEO 하치고 타카히로는 “혼다 슈퍼커브 시리즈는 오랫동안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면서, 글로벌 누적 생산량 1 억 대를 달성 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혼다는 시대의 변화에 맞춰 계속 진화하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