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디어>즐겨찾기
작성일 : 2017-08-31 14:47:50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7' 개최
copy : http://server2.carmedia.co.kr/nbk/517442
사진-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7 개최.jpg

【카미디어】박혜성 기자 = BMW의 모터사이클 생산 부문 BMW 모토라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축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7'을 개최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BMW 모토라드 데이즈'는 BMW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 모여 라이딩의 즐거움과 문화를 교류하는 BMW 모토라드의 가장 큰 축제이다. BMW만의 다채롭고 풍성한 레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모터사이클 축제로 성장해 왔다.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리는 올해 행사는 'PLAYGROUND'라는 주제 아래 이전보다 행사 기간을 늘려 9월 8일부터 2박 3일간 이어진다. 트랙 체험을 포함해 모터사이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BMW 모토라드 고객이 아닌 타 브랜드 고객도 모터사이클 라이더라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행사 1일차에는 신차를 비롯해 모토라드 전 차종 시승 기회 제공 및 안전하고 올바른 주행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이 진행된다. 2일차에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트랙체험을 포함해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바이크 게임, BMW, MINI 고성능 차량과의 레이싱 퍼포먼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부스 등이 펼쳐진다.

아울러 시즌 오프닝 투어를 기점으로 시작한 주행거리 누적 스탬프 투어 이벤트인 '투어리스트 트로피 2017'의 시상식이 개최되며, 모토라드 데이즈 현장에서 모터사이클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밖에도 'K 1600 Bagger' 모델 최초 공개, BMW 헤리티지 전 라인업을 포함한 다양한 모터사이클과 BMW/MINI 차량 전시, 푸드트럭,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RR 레이스, 드래그 레이스, 트랙 주행은 사전 예약 후 각각 2만원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나머지 프로그램은 행사 기간 동안 일정에 관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숙박은 고객이 직접 인제 스피디움 내 호텔 또는 콘도, 캠핑장을 사전 예약해 이용하면 된다.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7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프로그램 사전 예약은 BMW 모토라드 데이즈 공식 접수처(02-6339-0644)를 통해 할 수 있다.

comet@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