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디어>즐겨찾기
copy : http://server2.carmedia.co.kr/nbk/506814
사진1_ BMW 모토라드 부산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jpg

【카미디어】박혜성 기자 =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 BMW 모토라드가 부산 서면 소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오픈했다.

부산 라이프스타일 매장은 레저 문화를 즐기는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아웃도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과 함께 샵인샵(Shop-in-shop) 형태로 개설됐다. 

매장 입구에는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미들급 온·오프로드 엔듀로 모터사이클 F 700 GS와 모토라드 최초의 500cc 이하 모터사이클 G 310 R을 전시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셔츠, 모자, 가방, 스니커즈 등 20여종의 다양한 BMW 모토라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며, 매장 방문객의 모터사이클 간접 체험을 위해 VR(가상현실) 체험존도 운영한다. 

한편, BMW 모토라드는 이번 라이프스타일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모터사이클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5005)에 문의하면 된다.


comet@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