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디어>즐겨찾기
copy : http://server2.carmedia.co.kr/nbk/349040

사진-카페 모토라드 (1).jpg


【카미디어】 뉴스팀 = BMW코리아가 바이크 문화체험 공간인 ‘카페 모토라드’를 오픈했다.


카페 모토라드는 경기도 이천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위치한다. 이곳에서 라이더들은 새로운 모터사이클 모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함과 동시에 모터사이클 관련 의류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모터사이클 주차 공간과 함께 세차와 경정비 서비스 등도 제공하며, 독일식 식사와 디저트, 음료도 판매한다.


김효준 BMW코리아의 대표는 “BMW 모토라드는 1999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모터사이클 문화 행사와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건전한 라이더 문화를 만들어왔다”며 “거칠고, 위험하다고 느껴졌던 모터사이클 문화가 BMW 모토라드를 통해 새롭고 밝게 바뀌고 있음을 ‘카페 모토라드’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는 이번 카페 모토라드 오픈 이후 지속적으로 전국 곳곳에 카페 모토라드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카페 모토라드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5005)에 문의하면 된다.



news@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